A/S 보증기간
넬슨 스포츠의 A/S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
1. A/S 보증기간 내 접수 제품 제품의 하자가 아닌 소비자 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.
2. A/S 보증기간 이후 A/S 보증기간 이후의 수선에 대하여는 수선 후 실비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A/S 접수방법
공식 취급점 의뢰 A/S는 제품을 구입하신 공식 취급점에 의뢰하시면 책임있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아크테릭스 제품은 넬슨 스포츠에서 수입 공급한 정품인 경우 넬슨 스포츠 본사 A/S센터로 직접 접수도 가능하며 정품 구입 여부는 정품등록 및 바코드가 부착된 정품 보증서 또는 넬슨스포츠에서 부착한 한글 케어라벨 등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A/S 센터 의뢰 취급점, 대리점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A/S 센터로 의뢰하시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1. 넬슨스포츠 고객 상담실(A/S 센터)
1644-1708
직통전화: 070-8633-5180 / 070-8633-5181
경기도 파주시 신촌동 13-12
(주)넬슨스포츠 고객상담실(A/S 센터)

2. 운송비용
수선품 택배 발송 시 선불 발송 해주세요.
왕복 택배비 중 1회 고객부담, 1회 A/S센터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A/S센터에 직접 의뢰 시 발송택배비를 1회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A/S가 완료된 상품은 A/S 센터에서 택배비를 부담하며 고객님이 원하시는 장소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
(의뢰시 착불 발송하였을 경우 수선완료된 제품 또한 착불로 발송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
3. A/S 비용결제
-유상 A/S일 경우 A/S 비용 선입금을 원칙으로 입금확인 후 수선작업이 진행됩니다.
-수선비용은 매회 정산이 이루어지므로 입금 전까지 수선물의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A/S 비용 입금 계좌

신한은행: 100-028-399542 예금주 : ㈜넬슨스포츠
(수선비의 입금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전화해주세요. 1644-1708)


A/S 소요기간 및 기재사항
1. A/S 소요기간
접수 후 주말을 제외한 10~15일
복합적인 수선 및 부자재의 구입이 요구되는 상황이거나, 물량 접수가 많은 동절기에는 소요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(한달이내).

2. 접수 시 기재사항
고객님의 성함
연락처 및 주소
구체적인 수선부위 및 수선내용
구입처 및 구입시기에 대한 정보